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KIEEME

행사 안내

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목록 윗글 아랫글
게시글 내용
미래소재분야 선도품목 발굴을 위한 수요조사 작성 요청
2020/09/24

안녕하십니까

 

재료연구소 소재혁신선도본부 본부장 이상관입니다.

 

과기정통부는 소부장 R&D 고도화 방안후속조치로 미래 공급망 선점을 위한 신산업 창출 분야의 미래선도품목을 발굴하여 추진하고자 합니다.

 

신산업 창출 분야 중 미래소재분야의 향후 10년 이후 각 산업에 활용되어 파급력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미래 유망분야에 대한 공급망 창출을 위한 선도품목을 발굴하여 선제적 지원전략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미래소재분야의 향후 10년 이후 활용될 파급력이 큰 미래선도품목에 대해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회원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모든 내용은 절대 비밀이 보장되오니 바쁘시더라고 귀한 시간 내주셔서 이번 조사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기획 추진에 귀하의 소중한 의견이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지원 부탁드립니다.

 

첨부1. 미래소재분야 선도품목 발굴 수요조사 양식 및 작성 예시

첨부2. 미래핵심이슈 참고자료(1. 산업별 미래유망 이슈 분석자료, 2. 미래소재 원천기술 확보전략, 3. 대한민국 미래전략 2045 자료)

미래핵심이슈작성시 반드시 참고자료 활용하여 작성,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자가 자유롭게 작성)

 

보내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미래소재분야 선도품목 발굴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품목 수요조사서는 202010월 8(목) 오후 6시까지 이메일(tykim@kims.re.kr)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소재혁신선도본부 본부장 이상관 배상 

목록 윗글 아랫글